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asis: Bone Totem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2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FEARDEMIC SP. Z O.O.

Cheats:

Highest pric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Stasis: Bone Totem

Release date: 2024. 3. 2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FEARDEMIC SP. Z O.O.

Cheats:

바다를 샅샅이 뒤져 구조선을 찾아다니며 생계를 유지하는 부부 듀오 맥과 찰리를 따라가 보세요. 하지만 태평양에 버려진 석유 굴착 장치를 우연히 발견하고, 케인 코퍼레이션이 감추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됩니다.

맥, 찰리, 그리고 그들의 든든한 슈퍼 장난감 모세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면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몰입형 스토리를 만나게 됩니다. 스테이시스의 스릴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긴장감 넘치는 수중 배경이 결합된 스테이시스: 본 토템은 가족의 회복탄력성의 한계를 시험하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거대한 수중 기지를 탐색하고, 복잡한 퍼즐을 완성하고, 바다 밑바닥에 숨겨진 고대 비밀을 해결하세요. 본 토템은 스타시스를 팬들에게 사랑받게 만든 아이소메트릭 포인트 앤 클릭 게임플레이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출연진과 독특한 설정으로 숨이 턱턱 막힐 정도로 흥미진진합니다.

놀라운 비주얼, 마크 모건의 음악, 할리우드 에이스가 쓴 각본, 베테랑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갖춘 STASIS: BONE TOTEM은 공포 및 공상 과학 어드벤처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